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미저리 개그투나잇 동영상 즐감. 미저리녀 화성인

미저리 알아? 오빠 언니들? ㅋㅋㅋ 개그투나잇에서 하는데 엄청 웃겨...미저리 2012 화성인 미저리녀도 있어.ㅋㅋ
김원구 조상아 오빠 기억 나세요? -_- ㄷㄷㄷ


 

해치지 않아효 ㄷㄷㄷㄷㄷ 어우....징그러....ㅋㅋㅋㅋ 웃기네요 암튼.


남자친구에 과한 집착을 일삼는 일명 ‘베이글 미저리녀’가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ㅋㅋㅋ 뭐냐
‘화성인 바이러스’의 제작사 코엔은 “최근 진행된 ‘화성인 바이러스’ 녹화에 베이비 페이스에 글래머러스한 외형을 가지고 있으나 24시간 남자친구에게 집착하고 옭아매는 베이글 미저리녀가 등장했다”고 21일 밝혔어욧.
황금비율녀 화성인 안미선 노출 사진
김송하 쇼핑몰 대표 화성인바이러스 스타킹에서 화제 동안미모
강용석 트위터 막말 진위여부? 자기가 했다고 ~~~ 화성인 출신..ㅋㅋ
h컵 박은나 화성인 브라사기 힘들겠다. 베이글녀 사진과 동영상 f cup

제작사에 따르면 ‘베이글 미저리녀’ 조정은 씨는 남자친구와 날짜를 똑같이 맞춘 주민등록증과 통장, 그리고 혼인신고서를 들고 녹화장을 찾았는데 조 씨는 또한 만약 남자친구보다 먼저 죽으면 어떻게 할 거냐는 물음에 “죽여야죠”라는 섬뜩한 대답을 내놓는 것은 물론, 혼인신고서를 남자친구에게 말하지 않고 혼자 준비해 오는 등 독특한 모습을 보였다고 제작사 측은 전했어요.. -_-;; ㄷㄷㄷㄷ 무섭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