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현아 보고 있나? 신동 변신 ㅋㅋ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요..ㅋㅋㅋ 

신동은 지난 20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현아 보고 있나? 콘서트때 트러블메이커&버블팝 한다”라는 글과 함께 ‘현아 보고 있나’ 사진을 공개했는데 진짜 살짝보면 구분이 안갈수도? ㅎ
나랑 닮았다구? 현아 움짤 어때요? 거울아 거울아....ㅎㅎ

하나도 안닮았어.신동...ㅋㅋ 근데 이뻐..사진보니깐..+ + ㅋㅋ

공개된 ‘현아 보고 있나’ 사진 속에는 신동이 현아로 깜짝 변신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어용...^^ 

서우 노출 출렁 사진들 초섹시해요.
디스코팡팡 노출 월미도 추억 노출 사진들 대박.
현아 허리돌림 이게 진짜다
현아 움짤모음 hyuna 허리돌림 최강이다
현아 노출 포미닛 허리돌림 움짤모음 hyu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