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나는꼼수다 봉주7회 토렌트 다운 동영상 박은정 검사 양심선언

나는꼼수다 봉주7회 토렌트 다운 박은정 검사가 나경원 전 의원의 남편 김재호 판사의 청탁을 폭로했다고 폭탄 하나 던졌네요.  28일 공개된 ‘나꼼수’ 봉주 7회에서는 박은정 검사가 김재호 판사가 나 전 의원의 일본 자위대 창설기념식 참석을 인터넷에 퍼트린 누리꾼을 빨리 기소해 달라고 청탁한 것을 검찰 공안부에 진술했다고 전했어요. 토렌트 av 아냐.ㅋ


정봉주 나와라 비키니 시위 요샌 안하나요? ㅎ


나경원 전의원과 전쟁을 하고 있는 나꼼수팀.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박은정 검사의 양심선언을 공개한 인터넷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이하 나꼼수)' 측은 당초 박 검사에게 "증언하지 말라"고 만류했으나 김 판사의 기소 청탁 의혹을 제기했던 주진우 시사인(IN) 기자의 구속 방침 결정을 전해들은 박 검사가, 사건을 조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공안수사팀을 스스로 찾아간 것으로 알려졌구요. 이에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는 28일 나꼼수 방송을 통해 "박 검사가 조직의 배신자로 낙인 찍혀 사실상 검사생활이 끝났다"며 안타까워했어요. 한편 나경원 전의원은 이게 음모라고 기자회견을 했네요.  

나경원 전의원 부부..........사진


나꼼수 봉주7회 동영상으로 감상.....그냥 소리만 들어..그림은 없어.ㅋㅋ 평소 아동성폭력과 성폭력 피해자들의 인권 문제를 적극 제기하며 유명해진 박은정 검사는 이번 폭로 이유에 대해 “내가 저항하고 싶은 이유는 사람이고 싶어서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어요. 박수칠 일이네요...정말..멋죠..나는꼼수다 봉주6회 토렌트 다운로드

진실은 밝혀져야 하겠죠. 자꾸 숨기려고 하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ㅋㅋㅋ
신보라 뜨려고 나 이용하지마 정범균에 일침. 용감한 녀석들
루예소 노출 사진 동영상 규현과 우리결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