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곽현화 바나나 사진

어제 하루종일 곽현화 사건 때문에 난리였지요..ㅋㅋ 재미있는 사진이 올라와서요..ㅋㅋ

에로틱 하긴 합니다만......어제의 사건 문제의 사진..곽현화와의 사진으로 구설수 오른 사마귀 정범균....쩝..곽현화는 "그런 의도로 찍은 것이 아닌데 오해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했어요. 하지만 저도 범균이도, 사진에 있던 동기들도 잘못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저희끼리 찍은 사진이 실제로 그렇든 그렇지 않든 개그맨 전체를 싸잡아 욕하는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죠

곽현화는 이 사건 직후 다시 곽현화 바나나 셀카를 올린 것이기에 이 같은 부정적인 반응이 많았어요....ㄷㄷㄷ 너무 섹시해서 오빠들 좋아할라나? ㅡ.ㅡ;; 곽현화는 27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한 여성이 바나나를 먹는 사진 보고 야하다고 느낀 사람이 있다면 바나나를 먹은 사람이 잘못된 걸까요? 아님 그렇게 느낀 사람이 잘못된 걸까요? 아님 그렇게 느끼게끔 원인 제공한 사진을 찍은 사람을 마녀사냥하듯 지탄하고 억압하는 게 잘못된 걸까요?”라는 글을 올린 바 있는데요..

언니 화이팅..ㅋ 너무 과감하면 상처 받을수도 있어용..ㅠㅠ
뜨려고 나 이용하지마 정범균에 일침. 용감한 녀석들
서우 노출 출렁 사진들 초섹시해요.
디스코팡팡 노출 월미도 추억 노출 사진들 대박.

곽현화 셀카네요....사업가로도 성공해야하니 화제가 되는게 나을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