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서우 노출 출렁 사진들 초섹시해요.

서우 노출 사진 만땅하고 서우 움짤 모음이에요. 본명 김문주 서우출렁 탤런트, 영화배우 프로필 출생일 나이 1985년 7월 7일 (서울특별시) 신체162cm, 43kg 아담한 키군요.서우 성형전후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전공 수상 2011년 제6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패셔니스타상 사이트 공식사이트 서우 움짤 동영상 모음도 보세요. video

서우 드라마 팬티 노출이라고 하는데요..뭐 보이삼? ㅋㅋ 가슴이 너무 커서 옷이 아슬합니다...서우 움짤..ㅋ

서우 팬티 노출 속옷 모델로도 아주 섹시했죠..

서우 졸업사진과 성형전 사진이래요....코가 낮은느낌? 음

'서우 지상렬과 과거에 방송에 같이 출연한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6년 전 서우의 모습이 담긴 영상 캡쳐 사진이 공개됐었죠..ㅋㅋ 서우의 충격적인 6년 전 이 모습은 2005년 방송된 SBS '김용만 신동엽의 즐겨찾기-스타 실험카메라' 코너 중 일부분이다. 6년 전 당시 서우는 지상렬을 좋아하는 '실험걸1'로 등장, 지상렬 몰래카메라를 진행했던것이구요.

 

6년 전 사진 속 서우의 얼굴은 매우 부자연스러워 보인다는 평. 지금의 얼굴과는 크게 차이가 나 동일인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라는 ..뭐 그런 기사도 있었죠....그래도 이뻐 섹시하구.. 서우 성형전 졸업사진등 보세요.

서우 가슴골 허벅지 움짤 어떤가요? 초섹시하죠? ㅋㅋ 운동 다이어트 해야해..성형수술도? ㅡ.ㅡ;;ㅇㅇ

디스코팡팡 노출 월미도 추억 노출 사진들 대박.
루예소 노출 사진 동영상 규현과 우리결혼했어요
백보람 노출 쇼핑몰 잘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