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백보람 노출 쇼핑몰 잘된다고 하네요.

섹시한 백보람 노출사진 모음이에요.간단 프로필좀 볼까요.직업은 개그우먼, 전 가수 출생일1980년 8월 15일 신체키 몸무게170cm키가 큽니다. 늘씬하구요 ^^ 소속사Pi엔터테인먼트 가족언니 백송이, 백가람 학력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데뷔 2003년 모닝 1집 앨범 [Return To The Innocence] 사이트공식사이트, 트위터, 미니홈피,페이스북 주소...백보람 쇼핑몰도 잘된다고 하죠? ㅋㅋ 일본진출 동영상인가요? video 케이블채널 XTM 라이벌매치 2탄 ‘Again 배구 슈퍼리그! 한양대 VS 성균관대’ 제작발표회가 22일 오전 서울 태평로 2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한양대 매니저 백보람과 성균관대 매니저 김현정이 각각 속옷 노출과 턱살로 굴욕을 당했어요 ㅋㅋ 백보람 브라 속옷노출인가요? ㅋㅋㅋ 꼭지 보일라..조심해..언니..ㅎ

백보람 비키니 브라팬티가 정말 후덜덜해요...기럭지좀..ㅠㅠ 개그우먼이 머 이래? ㅡ.ㅡ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 백보람 정말 이쁘네요..말도안되는 말정액 먹는 사진으로 곤욕을 치루기도 했죠...나쁜사람들..ㅡ.ㅡ;;거짓말좀 그만하라구. 적기도 머하다..이런 툇...

모델출신답게 백보람 몸매 후덜덜합니다. 키가짱 크죠..부럽네요 백보람은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복불복쇼2'에서 제가 치즈 먹을 때 모습을 다른 말XX을 먹은 것처럼 나쁘게 합성해서 인터넷에 올린 분이 있다고 하네요'라고 말문을 열었었죠.계속해서 '가만 있자니 속상하고 어디에 어떻게 말해야 할 지도 모르겠고 해서 여기에다 남겨봅니다. 어찌해야 하나요? 또 가만히 웃어 넘겨야 하겠죠? 열심히 재미있게 녹화하는데 맥 빠지네요'라고 원본사진이라우.. 현재 심경을 털어놔서 안타깝게 했죠.....


적당히좀 하자? 응...ㅡ.ㅡ 당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백보람이 MBC 에브리원 '복불복쇼2'에서 프랑스산 에푸아스 치즈를 먹는 장면을 합성한 사진이 올라왔죠.

B컵이상은 되어보여요..음 성형수술했나? ㅡ.ㅡ;;

개그우먼 백보람이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자신의 성형과 관련된 고백을 했는데요, 28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세레나데 대작전’에는 백보람이 게스트로 출연해 방송 최초로 깜찍한 외모의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어요...귀엽다는 ㅋㅋ 그리고 이뻐요..모태미녀인가요..

모 방송에서 성형사실을 인정한 백보람은 “성형 고백을 하고나니 사람들이 모두 다 성형 한 줄 알더라. 하지만 아니다. 그래서 꼭 해명하고 싶었다”고 사진을 공개하게 된 배경을 전했어요..그래요 어린시절 사진 공개하는게 제일 빠른길이죠 ^^요새는 누구랑 사귀나요? 언니 가슴도 크고 키도크고 정말 몸매 환상이네요..^^ 코리아그라비아 화보도 예술이죠. 김재우랑 결별하고 누구랑 안사귀나?

 

백보람 엉덩이 허벅지 근육좀 봐요..ㅎㄷㄷㄷ 운동도 열심히 하나봐요.
아야세 하루카 노출 이승기가 좋아하나?
징거 허벅지 가슴털기 움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