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보람 노출 사진이요. 티아라 귀요미죠.

보람 노출사진 모아봤어요. 섹시하죠 머.. 본명전보람 가수, 모델활동도 햇네요.출생일1986년 3월 22일신체키 몸무게155cm, 40kg음 아담하군요...ㅎ소속그룹티아라소속사코어콘텐츠미디어가족아버지 전영록, 어머니 이미영, 동생 전유빈, 전우람, 할아버지 황해, 할머니 백설희바로 그 유명한 전용록씨 딸이랍니다..ㅎ학력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사이트미니홈피, 스케줄 boram sexyidol picture video 화영 동영상 직캠이요.노출 움짤
 
화영 노출로 뒤숭숭한 티아라 음...힘내서 잘되길..아담하고 인형같이 깜찍한 보람인가요? ㅎ 옷차림도 귀엽네요..

티아라 지연 효민 섹시하네요..ㅎ 허리돌림 아싸..섹시하다는..

걸그룹 티아라 보람이 칼솜씨를 최초 노출공개해요. 케이블 채널 SBS E! ‘티아라의 꽃미남들’을 통해 숨겨진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티아라가 이번에는 요리에 도전했는데요 보람이 방송 최초로 놀라운 칼 솜씨를 선보여 화제네요. 누가 자기 데려가는거 아니냐고 능청을 떨었다는 후문..ㅋㅋㅋ 요리 잘하겠어요..
보람 알까지 대회..ㅋㅋㅋ 잘하더군요...보람 놀란표정이 귀엽네요..

기술상의 문제로 개봉이 연기됐던 영화 ‘기생령’(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제작 이스트스카이필름, 코어콘텐츠미디어 / 슈퍼바이저 양윤호ㅣ감독 고석진ㅣ 출연 한은정, 효민, 노민우, 이형석, 박성민)에서 8월 5일 저녁 개봉을 확정짓고 깜짝 무대인사및 옆자리 시사를 오후 10시 40분 서울 관악구 신림동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했어요.
이날 깜짝 무대인사는 ‘기생령’에 출연한 효민을 응원하고자 티아라(효민 보람 은정 지연 소연 큐리 화영) 멤버들이 함께 했지요.

김문수 패러디 봇물 119전화 나는꼼수다 정봉주 ㅋㅋㅋ 사진과 동영상으로 감상
김상경 김어준 패러디 열연 억양 말투까지 비슷하다고

김문수 도지사 썩소네요..ㅋㅋ 옆에 보람 귀엽네..

화영 출렁 가슴 노출사고났어요. 노출 직캠동영상 보세요.
효민 노출 사진으로 우결 국제결혼 성공 축하해요..직캠ㅎㅎ
티아라 지연 노출 움짤모음 사진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