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아야세 하루카 노출 이승기가 좋아하나?

아야세 하루카 노출 사진 모음이에요(綾瀬はるか | あやせはるか | Ayase Haruka) 프로필좀 볼까요? 영화배우출생일 1985년 3월 24일 (일본녀)신체키 몸무게165cm, 47kg키가 크네요소속사호리프로학력데이쿄대학교 (중퇴)데뷔2001년 니혼 TV 드라마 '소년탐정 김전일'수상2010년 제33회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여우주연상사이트공식사이트 트위터
아야세 하루카 가슴을 막 만지네요..ㅋㅋ 노출만큼 흥미로운 동영상 video
일본여자들이 가슴이 큰편이죠...한국여자보다..음..기럭지는 한국여자가 더크다고 해요..ㅋㅋ d컵은 되보이네요...최소? e컵? 음...부럽다는......성형밖에 답이 없나?ㅠㅠ

이 언니 가슴이 정말 크네요..ㅎ 일본 그라비아모델같은 av모델은 아니겠지만요.
이승기가 같이 출연하고 싶다고 해서 화제죠...+ + 승기오빠? ㅋㅋㅋ 꼭지 다보이겠다..ㅎㅎ 화영 출렁 사건으로 난리났었는데 말이죠...음..여긴 뭐 일본이니깐 관대? ㅡ.ㅡ;;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승기가 아야세 하루카에게 러브콜을 보냈다고합니다..ㅋㅋㅋ 글래머 좋아하는군하? 오빠? ㅋㅋㅋ

신체사이즈가 자세히도 나와있네요..일본어로..ㅡ.ㅡ ㅋㅋ 15세 고등1학년 발육이
남다르군요...음...아나 연예지망생이었겠죠?

아이스크림 사진을 절묘하게 모자이크 처리하니...이상한 사진이? ㅡ.ㅡ;; 헐.


페이스북 아야세 하루카 옛날에 본 일드중 백야행 이라는 일드에서 아주 인상깊게 본배우이기 때문에 포스팅하게되었는데요 팬티 브라가 너무 작게 보이네요..ㅎㅎ
아야세 하루카 노출은 수위가 높다고 생각되는군요.^^ 그래도 뭐 한국아이돌도 많이 따라잡았어요..ㅎㅎ  30일 일본 <스포츠니폰>에 따르면 이날 일본 데뷔 싱글 '연애시대' 발매 기자회견을 가진 이승기는 "한국에서처럼 일본에서도 러브스토리를 찍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기회가 있으면 꼭 해보고 싶다"고 대답했었죠.

아야세 하루카 꼭지자국하고 도끼자국인가요....
그냥 옷자국일뿐이에요..상상만 하시길..ㅋ


빨간 팬티인지 비키니인지..음....이쁘네요.


정말 가슴과 허벅지 등 하얗군요...일본녀같이 생겼구요..ㅎㅎ 이승기는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일본 배우를 묻자 망설임 없이 일본 배우 아야세 하루카를 지명했죠. 더불어 "일본어를 잘 하지 못하기 때문에 과묵한 캐릭터를 맡았으면 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네요. 응큼한 오빠같으니..ㅋㅋㅋ

채민서 노출 알몸 화보
화영 출렁 가슴 노출사고났어요. 노출 직캠동영상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