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응채아 노출 잉차이얼 대만배우

응채아 노출 사진 논란 ㅋㅋ 잉차이얼 응채아 이름도 참...ㅋㅋ 통일좀...ㅎㅎ 사진(應采兒 | 丁文 | Ying Choi Yee | Cherrie Ying) 영화배우 출생일 나이 1983년 6월 20일 (타이완) 신체 169cm, 50kg 키가 네이버 프로필하고 다른듯...ㅎㅎ 가족 배우자 진소춘 블로그

대만의 한 여배우 응채아..ㅋㅋ가 한국 제작진에게 불공평한 대우를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예상되네요. 응채아는 결혼한 품절녀군요..ㅎㅎ 왜 ?

응채아 가슴이 큰가요? 음...

응채아 각선미 노출 감상하세요..ㅋ 중국 21CN 등 언론은 대만 진르신원(今日新聞)의 보도를 인용, 대만 여배우 잉차이얼(應采兒,29)이 한국에서 촬영되는 저장(浙江)위성의 음식 프로그램을 촬영하던 중 한국 촬영팀으로부터 홀대를 당했다고 2일 보도했는데요 사실이면 좀...그렇군요. 

지난달 28일, 한국에서 저장위성의 음식 탐방 프로그램 '상식행천하'(爽食行天下)를 촬영하던 중 한국인 제작진들이 중화권 연예인들에게 무리한 요구를 해 연기자들과 마찰을 빚었구요. 보도에 따르면 한국 제작진은 중화권 측 연예인들에게 추운 날씨에 바다에 뛰어들라고 주문해 이에 격분한 중화권 연예인 몇몇이 촬영을 거부했다고 합니다.추운 바다에 뛰어들라고 했다나요? ㅋㅋㅋ 쩝... 

中文名:應采兒  해석좀 해보라구..ㅋㅋㅋ 대충 알겠지?
原名:丁文
英文名:Cherrie Ying
生日:1983 / 6 / 20
星座:雙子座
血型:A 型
身高:175 cm
體重:50 kg
出生地點:臺灣
三圍:33,24.5,34
語言:普通話、廣東話、英語
居住地點:11歲舉家移居紐約
學歷:大專
興趣:唱歌、跳舞、上網
喜歡的顏色:白、橙、藍、黃、紅
喜歡的食物:中國菜、韓國菜、Bagles、Pizza、KFC、Wendy\'s
喜歡的電影:電子情書、史力加、不速之嚇、情陷紅磨坊
喜歡的歌手:Mariah Carey、Eminem、Britney Spears、週傑倫、孫燕姿
現任男朋友:陳小春
轉載請注明出自著數網 응채아 노출사진 별거는 없어..ㅡ.ㅡ ㅎㅎ

이게 당시 촬영 모습이래....응채아

대만에서 잘 나가는 배우인듯?

진실이 어떻든 잘 해결되길 ^^
김혜수 노출사진 원조 글래머지요.
웅대림 노출 포르노 동영상
루예소 노출 사진 동영상 규현과 우리결혼했어요
쉬즈치 노출 서자기 섹시화보 동영상
탕웨이 겨드랑이털 노출 화보 동영상 현빈 폭로..ㅋ
린즈링 성상납 노출 폭로 사진 林志玲 동영상 video Lin Chi 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