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나는 꼼수다 봉주5회 토렌트 다운

나꼼수 봉주5회 토렌트 파일입니다. 다운받아 보세요..금방 됨
동영상으로 바로 감상 클릭해봐용..

재미있네요..ㅋㅋ


토렌트 다운  여기얌..



주키니...ㅋㅋ 주진우 비키니 와 김용민 김감퇴...ㅋㅋㅋㅋㅋ 에 대해 언급을 길게 하네요.. 뭐 어차피 고의가 아니었기 때문에 너무 문제를 크게 만든다 햇어요..

그나저나 공지영씨는 트위터 중단한다던데..쫌 아쉽네요...
이분은 공지영이 아니고 공서영 아나운서에요..ㅋㅋ 이쁘죠? ㅎㅎ

소설가 공지영씨가 10일 국회 본관 앞에서 열린 정봉주법(공직선거법상의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에 관한 법에 대한 개정) 통과 촉구 결의대회에 참석한 뒤 '나꼼수'의 김어준 총수와 함께 차량에 오르고 있는 사진이네요. 오늘자


공지영 언니 힘내요...너무 힘들어하지 마시구..쩝..욕은 그만해야할듯요..
조재현씨도 비난을 했던데,,,음...두분다 자제하시길...ㅡ.ㅡ;; 에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