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백지영 비키니 노출화보 정석원 사진 동영상

백지영 동영상 감상하세요. 뮤직비디오에요. 노래 잘하죠.

baek ji young video'나는 가수다' 나가수 하차이유 원년 멤버로 '김건모 재도전 논란'으로 가수 김건모와 연출자 김영희 PD가 하차하고, 프로그램이 개편되자 함께 자진 하차했던 백지영은 당시 하차의 이유를 직접 털어놨는데

그건 바로 부담감...~~~

쇼핑몰 운영 잘되나? 비키니 몸매 뽐내...유리랑...ㅋㅋ

백지영과 정석원 매우매우 사이 좋군요..ㅋㅋ

화보촬영중 애정행각중..ㅋㅋㅋ 보기 좋네요..

난해한 백지영 가슴 노출 옷이네요..시스루겠죠...ㅋㅋ
백지영 총맞은 것처럼 즐감. 좋아좋아 백지영은 "내가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하면서 1등을 하고 지금까지 잘됐지만, 백지영이란 이름에 걸맞는 노래를 했던 게 아니란 걸 너무 많이 느꼈다"며 당시 가수로서 느낀 좌절감을 전한 뒤, 잠시 망설이더니 "전 그곳에서 쪽팔렸다"고 고백했다.



그래도 상처를 딛고 잘 나가서 다행이넹...다이어트 어케하나요? ㅋㅋ 몸매 훌륭

박시연 노출 움짤 사진모음이에요. 섹시해요.
안혜경 노출 기상캐스터 출신이죠.
코리아 그라비아 서예진 노출 화보

이어 "그래서 '무시로'를 할 때 부터 악에 받쳤다. 왜냐하면 '총 맞은 것처럼'이 5등을 했다. 너무 안심되고 고마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진짜 창피하다'란 마음이 들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