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곽현화 노출 글래머 정범균 오해 사진 해명

곽현화 노출 팬티 화보 가슴 노출 성형전사진 소박하네 논현동 출생 1981년 3월 2일 (부산광역시) 신체 169cm, 50kg 이화여자대학교 졸업 인재네요.ㅎㅎ 김경진과 사귀나?ㅋ 이대졸업 집공개 hyun wha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한 개그우먼 곽현화는 자신의 집과 소탈한 본 모습을 공개하는 모습나옴.방송에서 곽현화는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가구 중 주워온 것들이 많다"며 "이런 면에서 은근 알뜰살뜰하지 않나 싶다”며 평소 검소하게 생활하려는 모습을 자랑했다. 넝마주의래....좋아..검소하네..ㅎ 곽현화 노출은 노출이 심한듯 하면서 은근하죠?ㅋ

곽현화는 "그런 의도로 찍은 것이 아닌데 오해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했어요. 하지만 저도 범균이도, 사진에 있던 동기들도 잘못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저희끼리 찍은 사진이 실제로 그렇든 그렇지 않든 개그맨 전체를 싸잡아 욕하는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네요. 친구들끼리 장난친것 같은데요..쩝.

곽현화는 이 사건 직후 다시 곽현화 바나나 셀카를 올린 것이기에 이 같은 부정적인 반응이 많았어요. 아래 사진요...ㄷㄷㄷ 너무 섹시해서 오빠들 좋아할라나? ㅡ.ㅡ;; 곽현화는 27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한 여성이 바나나를 먹는 사진 보고 야하다고 느낀 사람이 있다면 바나나를 먹은 사람이 잘못된 걸까요? 아님 그렇게 느낀 사람이 잘못된 걸까요? 아님 그렇게 느끼게끔 원인 제공한 사진을 찍은 사람을 마녀사냥하듯 지탄하고 억압하는 게 잘못된 걸까요?”라는 글을 올린 바 있는데요..
넵......동의는 합니다. ^^;; 언니 화이팅.ㅋㅋㅋㅋ 너무 과감해...ㅎㅎ

좋아좋아...수학 공부한거 맞어? ㅡ.ㅡ 언니 공부만 한거 아니네..


곽현화 말허벅지 동영상..ㅋㅋㅋ 난리야 난리...이경실 등 곽현화가 개그맨 김경진 볼에 키스하는 사진으로 화제에요.곽현화는 13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라는 의미심장(?)한 이모티콘과 함께 김경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 설마 사귀나요?  그냥 관심끌기용이면 좀....공개된 사진에는 곽현화가 김경진의 볼에 키스하고 있는 장면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특히 게슴츠레하게 뜬 김경진의 눈빛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데요....글쎄요..ㅋㅋ

개콘 노출 유명하지..출렁녀..ㅡ.ㅡ; 헐..김지선 곽현화 꼭지 조심해 언니..ㅋ 

수학과외 해줘요..ㅎ 이런 오빠들 많겠죠..

 


집안 가구들을 소개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소파에 대해 “앤틱해 보이지 않아요?”라 물으며 “벼룩시장에서 13만원주고 샀다. 그때 얼마나 기뻐했는지 모른다”고 말하며 뿌듯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곽현화 출렁녀 노출이 심하면서 에로틱했죠..ㅎㅎ 오빠들 정신못차렸음... 개콘에서 장난아니었음. ㅡ.ㅡ 동영상 키컸으면 이수근 좋았겠어...장도연하고

곽현화 숫처녀 논란..ㅡ.ㅡ 모자야 모자...헐..ㅋㅋㅋ 뮤비 곽현화 엉덩이 탱탱 움짤...너무 쫄았어..ㅡ.ㅡ 탄력봐..맥심화보도 찍고 잘나가......수학과외선생으로 사업도 하고 말야..음..방송도 하던데

ㄷㄷㄷㄷ 엉덩이 살.....장난아니네 가슴성형 안했나? 곽현화 꼭지보일라. 노출옷은 조심  ㅎ

수학 과외선생 되어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