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김범수 애인있어요 뮤직비디오 동영상

김범수가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불러 관심을 끌고 있네요. 김범수의 ‘애인있어요’는 작곡가 윤일상의 데뷔 21주년 기념 앨범 ‘아임(I'm) 21’의 3차 디지털 싱글 수록곡으로 선정돼 21일 자정 공개됐어요 뮤직비디오 동영상 즐감하셈
뮤직비디오 속 여자가 박지윤 아닌가요? 재미있군요. 이번 앨범에서는 이뿐 아니라 이은미가 박지윤의 ‘스틸 어웨이’(Steal Away)를 불러 관심을 끌고 있네요. 이건 또 어떨까요? ㅋ



두 사람은 윤일상의 오랜 친구이자 윤일상의 노래를 가장 잘 소화하는 파트너로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고 합니다.이번 앨범에 수록된 김범수의 ‘애인있어요’는 원곡 작곡가가 직접 작업에 참여하고 모든 노래를 잘 소화시킨다는 평을 듣는 김범수가 불러 누리꾼들로부터 “리메이크가 아니라 원래 김범수의 곡인 것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네요.



박지윤 steel away 뮤직비디오에요..동영상 즐감....노래방서 불러보신분들 아시나요? 이노래 부르기 어렵습니다..ㅡ.ㅡ;;ㅋ
오빠들 밤잠을 설치게 했다는 박지윤 성인식 동영상 말고...소녀시대 성인식 보세요..김정은의 초콜릿에서 나왔었죠. ㅋㅋㅋ 3명이 열심히 추는데 박지윤이 더 섹시했던듯..?

이것은 실제 박지윤 스틸어웨이 직캠동영상이네요..ㅎㅎ 풋풋한 모습이 보이네요. 이은미의 ‘스틸 어웨이’는 원곡이 레게의 비트를 차용한 것과는 달리 탱고를 차용해 새로운 느낌을 입혔다. 바이올린과 드럼이 주도하는 사운드에 이은미의 목소리가 중량감을 더해 원곡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의 곡으로 편곡됐다는 것. 즐감하셈..ㅎㅎ 박지윤 이쁘죠?

박지윤 노출 성인식 유명하죠.
살찐고양이 맥심 화보 노출
오승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