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코리아 그라비아 노출화보 강성혜

강성혜 레걸 그라비아 노출화보 172cm, 35-24-34의 황금 비율 몸매를 가진 강성혜는 청순한 외모와 달리 과감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마음껏 과시했어요.

몸매는 슬림하지만 가슴만은 슬림사이즈가 아니라구.모델겸 레이싱걸 레걸 강성혜라고 합니다.브라와 팬티가 작게 느껴집니다..ㄷㄷ 부럽네요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단백질 인형같은 무결점 피부를 가진 강성혜의 노출화보.

최소 D컵인것 같네요..ㅎ 부러운 몸매네요..

그라비아 화보 관계자는 “강성혜가 선보일 다채롭고 화려한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다”며 “수줍은 듯한 청순한 표정과 파격적인 노출이 컨셉이라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 섹시한 팜므파탈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바랐다고 하네요.

너무 아찔한 몸매인가요? ^^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가 일본 보다 수위가 더 높을지도? ㅎ
김범수 애인있어요 뮤직비디오 동영상
아키바 리에 독도발언
쉬즈치 노출 서자기 섹시화보 동영상
황금비율녀 화성인 안미선 노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