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최고 짜증나는 알람시계 - 라모스 알람시계

ㅋㅋㅋ 아침에 잘 못일어나는 사람들에겐 희소식인가요?? 방을 돌아다니는 시계도 히트를 쳤는데, 이건 뭐 더 심하군요..ㅎㅎ

최고 짜증나는 알람시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이 시계는 전원 코드를 꼽아도 알람 소리가 멈추지 않고, 알람을 끄는 방식도 복잡해 잠을 깨지 않을 수 없다고 합니다.

시계를 끌려면 날마다 바뀌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꺼져요..ㅋㅋ
게댜가 비밀번호는 저 멀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걸어서 거기까지 가야한다는 -_-;; 헐

미국 뉴저지주 호버켄의 발명가 폴 사뮤가 만든 세상에서 최고 짜증나는 알람시계  이름은 ‘라모스(Ramos) 알람 시계’라고 합니다.

 

폴 사뮤는 이 시계를 소개하며 "원하는 시간에 침대에서 일어나고 싶어서 알람시계를 만들었다"고 전했구요..
동영상 보시면 충분히 공감할듯합니다..ㅋㅋ
씨스타 다솜 노출
소주 마시는 방법
김준희 노출
코리아 그라비아 최미나 노출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