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솔로예찬 아니고 솔로들의 처절한 몸부림 사진

ㅋㅋㅋ 처절하고 불쌍합니다. 유머사진들 모아봤어용.

이건 아이디어 상품인데요..ㅋㅋㅋ

이건뭐 몸부림은 아니고 지나가는 행인이네요.ㅎ

잔인한 침대군요..영원한 솔로인가요..ㅋㅋ

취미생활 좋네요..ㅋㅋㅋ 근데 돈 많아야 되겠네요..부자 솔로

아무말이나 하고 싶다구요...정말 처절하네요..ㅋㅋ

3놈이 뭐하는겨?

ㅋㅋㅋㅋ 모니터

설정샷인듯 하지만 잼있네요.

굿 아이디어상품이군요..저거 사용하는 남자도 있을듯? ㅋㅋ

자세히 보지 않으면 지나칠수도..ㅋㅋ

마네킹..ㅋㅋㅋㅋ

우울한 모습이네요..헐

소개팅녀에 "잘 잤어요?" 카톡 보냈더니
남자 모태솔로 유형 10가지
지나 노출
장수연 아나운서 노출

정말 웃기네요..기둥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