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유틸리티 모바일

디아블로3 접속

디아블로3 접속 난리가 아니군요...디아블로3 접속 에러 정말 너무하는듯? 돈받고 뭐하는거니? 블리자드? 희귀템 구경이나 하란 말인가요? ㅡ.ㅡ 헐
‘성역의 영웅’들에게 진정한 성역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였다고 .....ㅋㅋㅋ 이런 기사 잼있네요.


저번주도 그렇고 주말 휴일 계속 접속 안되고 점검하기 일쑤더라구요.


5만5000원(한정판 9만9000원)을 ‘지른’ 디아블로3 이용자들이 매주 접속에러와 서버점검으로 게임을 못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다. 이용자들의 고조되는 불만에 대해 블리자드는 “성역의 영웅 여러분 안녕하세요”로 시작하는 안내문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원인 확인 및 수정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선을 다하겠다” 등의 원론적인 답변만을 내놓아 이용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벌써 24시간 넘게 안되고 있어요..답답하죠 머. 블리자드는 지난 10일 오후 4시30분 2시간 동안 아시아서버를 긴급 점검하겠다고 공지를 띄운 뒤, 여러차례에 걸쳐 점검 연장을 공지하더니 11일 오후 3시30분 현재까지도 ‘현재 점검 중입니다’라는 제목의 공지만 띄워놓은 상태다.


5억 스폰녀 이지연 화성인
디아블로3 접속 에러
전효성 비키니
황정음 노출
강예빈 노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이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중이며, 공식적으로 드릴 수 있는 말씀은 없다”고 말했다. 디아블로3 누리집 게시판에는 오후 4시 현재 1만여개의 항의성 댓글이 달렸다. ㅎㅎㅎ 웃는게 아냐..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