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광개토대왕
이블로그는 누적 1천9백만 조회를 돌파한 블로그입니다. 주로 유용한 사이트 소개합니다. ^^ 광고등 문의는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악마의 게임 디아블로3 10여년만에 드뎌 출시군요...ㄷㄷㄷ
동영상도 디아블로3 출시일 엄청 재미있게 보이던데요..그쵸?

15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신작 액션 롤플레잉게임(RPG) '디아블로3'의 출시일을 5월 15일 확정 지었다고 발표했네요. 디아블로3 디지털 예약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니 살펴보면되구요.  


플레이 동영상도 흥미진진 디아블로3 ㅠㅠ  드디어 나오네요. 예약구매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국내 버전의 가격은 55,000원으로 확정이요. ~~~ 생각보다는 안 비싼듯??  

구매가 완료되면 '디아블로3'의 정식판을 다운로드가 가능하구요. 다운로드는 약 6MB의 실행파일을 설치하고 7.64GB의 파일을 내려받기 하는 과정으로 이어집니다.

예전에 소개된 디아블로3 동영상

정식판은 베타 빌드 8370버전으로 추후 정식 출시 버전에는 베타테스트에서 추가 적용되거나 최종 패캐징된 내용을 추가로 다운로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네요....두근거리는 언니 오빠들 많으려나요? ㅡ.ㅡ ㅋㅋ

4월말이면 베타테스트를 진행할걸로 생각됩니다. 오홋...!!!
디아블로3 출시일 5월? 확정적 각종 퀘스트 세트아이템 연예인들도 기대중
송지선 아나운서 추모
나는꼼수다 호외4 김용민 학력 프로필 총선 출마 결심 동영상

나이먹은 언니 오빠들 이제 밤잠좀 설치려나요? ^^;

사이트 ALL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시고 또 오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prev 1 2 3 4 5 6 7 ··· 1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