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나는 꼼수다 봉주9회 토렌트 다운

좀 오랜시간 지나고 올라온 나는 꼼수다 봉주9회 토렌트 다운 파일입니다.

즐감하시구요. 동영상으로 들으실분은 유튜브 동영상 보세요....듣기만 하셔야죠? ㅋㅋ

 선거전이라 재미있는 내용이 많네요.. 토렌트 다운ㅎ

ggomsu-120326.mp3.torrent

돼지 김용민 국회의원 출마...ㅋㅋ

 

 

 

정치가 재밌어요...주진우 책내고 예매하고 있다네요. 벌금비용 충당한다고..쯧.씁쓸하네요..ㅎ

 정치는 재미있다? ㅋㅋㅋ 유머야..

[스타 엿보기] - 조권 마우스패드 가인이 준건가요? ㅋ

[게임 유틸리티 모바일] - 디아블로3 악마의게임 5월 15일 출시 확정

[유머 엽기 재미] - 나는꼼수다 호외4 김용민 학력 프로필 총선 출마 결심 동영상

[유머 엽기 재미] - 나는꼼수다 봉주8회 토렌트 다운 동영상

[유머 엽기 재미] - 나는꼼수다 봉주7회 토렌트 다운 동영상 박은정 검사 양심선언

지하철에서 술떡녀 되지마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