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한선화 성형전 노출 시크릿 움짤 섹시해요.

한선화 허벅지 튼실해요 귀여운 허리돌림  han sun wha video시크릿의 한선화가 성형전모습 귀엽네..푸훗....; ㅎ 한선화 어쨋든 이쁘고 귀엽습니다. 노출 좋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신예 B.A.P(방용국, 젤로, 힘찬, 대현, 영재, 종업)의 첫 쇼케이스가 열렸는데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B.A.P 쇼케이스 무대에 올라 섹시한 댄스를 추고 있네요 넘 섹시 하네요...ㄷㄷㄷ


이날 걸그룹 시크릿(송지은, 전효성, 징거, 한선화)가 후배가수(BAP)의 쇼케이스 무대에 올라 축하공연을 선사했어요.

31일 오후 경기도 광명시 스피돔에서 열린 `2011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선화 성형전도 풋풋합니다..ㅎㅎㅎ

힘들지 않아? ㅡ.ㅡ 그만해도 돼.팬티 보인다. 선화야...허벅지노출..ㅎㅎ.
18일 오전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서 5년 전 SBS '슈퍼스타 서바이벌'에 출연했던 성형전 한선화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ㅋㅋㅋ 통통한 당시 고등학교 1학년이었던 한선화는 당시 머리를 양갈래로 묶고 댄스와 노래를 선보였던 한선화의 성형전 모습인데요.



후후후....풋풋한 성형전 모습 한선화라.....음냐...통통하다...

 


브라보이는 패션이네...ㅎ 파격노출이다.

이날 `2011 MBC 가요대제전`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주역 강소라, 이특, 이장우, 함은정, 조권, 가인, 닉쿤, 빅토리아의 사회로 진행.

전효성 허리돌림
써니 노출 파격적이다. 사진 모음 su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