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강소라 노출 성형전 움짤 글래머

강소라 노출 사진 모음, 움짤,플짤 모음. ㅋㅋㅋ 영화 써니에서 활약한 강소라 어릴때 사진이 풍만하군요...ㅎㅎㅎ 성형전 모습이라고 봐야겠죠..음냐..살뺐다고 쳐도..ㅎ 살이 많이 빠졌구나..수상소감 허리돌림 사진 동영상ㅎ Gang Sora video청설모 나도 고쳐서? 이뻐지고 싶군하.ㅡ.ㅡ;강소라 우리결혼했어요 이특 만나러 드레스입고..으....이쁘다..ㅠㅠ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2011'에서는 영화 '써니'팀이 '올해의 콘텐츠 부분(Contents Of The Year)'상을 수상했다.어떤 사진은 일본 그라비아 AV모델 사진같기도 하고..참...통통하네요. 글래머 쩍벌녀 ㅎㅎ 다리돌림


글래머 청솔모랑 닮았다..ㅡ.ㅡ;;



관객석으로부터 함성이 쏟아지는 가운데 강소라는 "너무 기쁘니까 제가 리더로서 춤을 추면서 수상소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깜찍한 손동작이 돋보이는 춤을 선보이며 "고생 많이 한 '써니'의 스태프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연기한 우리 배우들 너무 고생 많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허리돌림하면서..

 


이날 시상식에는 '써니'의 주연들 가운데 어린 춘화 역의 강소라와 어린 장미 역의 김민영, 어린 진희 역의 박진주가 참석해 무대에 올랐다. 살 많이 뺐구나....ㅎㅎㅎ 노력이 참....성형수술은 아니겠지....

팬티노출 슴가 노출....음 연예인들은 이래야 한다? ㅡ.ㅡ;;

수상소감 재미있게.........강소라 팬티라인 노출도 과감하게.

황신혜 속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