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살찐고양이 맥심 화보 노출

살찐 고양이 글래머군요. 살찐고양이 노출 사진모음 본명 김소영 프로필 가수 출생일 나이 1990년 3월 14일 신체 키 몸무게 165cm, 47kg 적당한 몸매인듯 싶은데요? ㅋㅋ 소속사 유리엔터테인먼트, 커튼콜미디어 학력 한양여자대학 실용음악과 데뷔 2011년 싱글 앨범 [내사랑 싸가지] 사이트 공식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주소
살찐고양이 예쁜게다니 뮤직뱅크 동영상 비디오 최근 살찐고양이 맥심 화보가 눈길을 끄는데요. 글래머 인증입니다. ㅎ가수 살찐고양이가 대표 남성잡지 맥심 화보를 통해 청순한 섹시미를 과시해 공개했어요.엉덩이 굴곡.ㅎ


살찐고양이 내사랑 싸가지 유희열 스케치북 동영상 ^^ 한편 가수 살찐고양이가 배우 김수현과 듀엣 무대에 서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화제였죠 ㅋㅋㅋ 광팬인듯?

KBS 2FM ‘슈퍼쥬니어의 키스더라디오’에 출연한 살찐고양이는 MBC 수목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이훤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김수현과 가수로 듀엣 무대에 서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면서 려욱의 질문에 살찐고양이는 “배우 김수현이다”고 거침없이 말했다구요.

살찐고양이는 맥심 3월호 화보에서 금발과 흑발, 섹시와 청순을 오가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살찐고양이의 돋보이는 쇄골라인과 다리라인을 드러내는 과감한 섹시미를 선보였네요.

나는꼼수다 호외4 김용민 학력 프로필 총선 출마 결심 동영상
손나은 노출 에이핑크
나인뮤지스 은지 노출
화성인 엉짱녀 명세영 티팬티만 고집 엉짱교수 박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