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다코타로즈 dakota rose 다코타텀블러 섹시 노출 사진동영상 바비인형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그녀입니다. 사진 모음 움짤도 있어요..동영상 등.즐감.
인형같군요. 신기하네요 무표정한 모습때문인지 모든 사진이 비슷해 보인다는 -_-;ㅋ

사탄의 인형처럼 살짝 무서운 느낌도 나는 다코타 로즈..ㅋㅋ ^^ 움짤 귀엽네요.
새하얀 브라인가요? ㅎ 인형옷 같아요..진짜..ㅋㅋ

 


신기한 얼굴이에요 메이크업 어케한거임?


음 부러운 얼굴이네..볼수록...ㅡ.ㅡ;; ‘살아있는 바비인형’으로 관심을 모았던 해외 모델 다코타 로즈가 네티즌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국제적 인기를 누리고 있어용.

[스타 엿보기] - 낸시랭 노출 사진 엽기 행위예술가 홍익대 Nancy Lang performance artist

스포츠서울닷컴 ‘강추짤방’ 코너를 통해 소개된 다코타는 빼어난 외모와 독특한 코디, 화장법으로 네티즌 사이에서 ‘실사판 바비인형’ ‘살아있는 바비인형’으로 화제를 모았었죠.

한편 다코타가 유명세를 타면서 어린 시절 사진도 덩달아 엄청 인기를 모으고 있구요. 해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그의 과거 사진은 얼핏 지금과 달라 보이기도 하지만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비슷하다는 평이구요. 네티즌들은 “어렸을 때부터 비범한 모델포스” “한국 프로필 네티즌 덕에 국제적 스타가 됐다” 등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ㅋㅋㅋ 뭐 어쨋든 특이한 소녀?네요.

지나 출렁 움짤 화보에요. 섹시미 허리돌림 넘치는 흥분의 도가니군.
성유리 초미니 노출 티팬티 사진 대박이다
징거 허벅지 가슴털기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