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광개토대왕
이블로그는 누적 1천9백만 조회를 돌파한 블로그입니다. 주로 유용한 사이트 소개합니다. ^^ 광고등 문의는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미달이 김성은 승마복도 섹시하더군요..ㄷㄷㄷ  2일 온라인 클러버 모임 '더 헌터'(the hunters)에서 주최한 '수갑 헌팅 파티'에 출연해 가슴 굴곡이 드러나는 섹시한 미니드레스를 입고 성숙한 몸매를 드러냈어용...어렸을때 보았던 순풍산분인과..ㅋㅋㅋ 성장통을 톡톡히 겪은듯한 미달이 김성은..근데 가슴은 성장통이 특히 컸는지..d컵이 되어버렸군요...^^; 부러워요..ㅎㅎ 김성은 미달이 d컵 탤런트출생일 1991년 7월 23일학력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데뷔1998년 SBS 드라마 순풍 산부인과 사이트트위터, 미니홈피

성형 안했는데 d컵이라..김성은 대단? ㅡ.ㅡ;; 부럽군하

Canon | Canon EOS-1Ds Mark III | 1/125sec | Off Compulsory | 2010:08:19 18:34:16

미달이 김성은은 MBN <충무로 와글 와글>에 출연해 “아버지의 죽음을 이틀동안 알지 못했다”는 사연을 얘기했는데 슬픈내용이에요. 김성은은 “가족들이 사정상 모두 떨어져 지내야 했다. 아버지가 뇌졸중으로 돌아가셨지만, 아무도 알지 못했고 경찰의 연락을 받고 나서야 아버지의 죽음을 알게 됐다.”고 말했어요..ㅠㅠ  "아버지가 돌아가신지 이틀이나 지나 이미 부패가 시작되고 있는 상태였다."라고 말해 모든 MC와 제작진을 숙연하게 했네요...음.. 김성은은 “아버지의 사망 추정 시간에 부재중 전화가 남겨져 있었다. 그때 아버지의 전화를 받았더라면...” 이라고 설명하며 눈물을 흘렸어요...정말 안타깝네요.이에 “장례식이 끝난 후, 죄책감으로 몇 개월간 은둔 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다.
무언가 사연이 있어보이는 모습이 다 이유가 있었네요..술로 하루하루를 보냈고, 제정신으로는 살 수 없었다.”라며 그 당시의 고통을 이야기했어요..음..힘내요....미달양..ㅠㅠ

Canon | Canon EOS-1Ds Mark III | 1/125sec | Off Compulsory | 2010:08:19 18:34:16

Canon | Canon EOS-1Ds Mark III | 1/125sec | Off Compulsory | 2010:08:19 18:34:16



친구랑 커플룩인듯? 둘다 육감 글래머군요..d컵인가요? 미달이 친구요? ㅎㅎ

승마도 하나보네요...엉덩이 라인이..승마복이 너무 타이트한가요? ㅎ..

미달이 김성은은 1월 12일 트위터를 통해 "커피 두 잔 마시고 들어가 자기"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셀카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Canon | Canon EOS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sec | F/3.2 | +1.67 EV | 63.0mm | ISO-640 | Off Compulsory | 2010:02:05 15:20:16

h컵 박은나 화성인 브라사기 힘들겠다. 베이글녀 사진과 동영상 f cup
성유리 초미니 노출 티팬티 사진 대박이다
화영 출렁 가슴 노출사고났어요. 노출 직캠동영상 보세요.

사이트 ALL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시고 또 오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