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김규선 제작발표회 노출 초미니 사진

김규선 영화배우생일 1988년 7월 26일 (서울특별시)신체키 몸무게168cm, 48kg소속사빌리지엔터테인먼트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 미니홈피 주소

아슬아슬 걸어올라갈때 엄청 신경쓰일듯..ㅋㅋㅋ 허벅지와 종아리 라인이 예술이구요..

아슬아슬 가려주나요? 팬티스타킹 ..ㅎ 뒷모습도 섹시하네요..배우 김규선 노출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군요.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새 시트콤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의 제작발표회에 참석중인데 노출사진등이 섹시하네요..스타킹 노출 ㄷㄷㄷ ^^오달수, 임원희, 샤이니의 민호, 류현경, 김규선 등이 출연하는건데 웃길듯해요..코믹 시트콤..오달수..ㅎㅎㅎ

김규선 가슴골 살짝

초미니네요..하의실종..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은 얼떨결에 도롱뇽도사가 된 2인조 사기꾼과 이들을 아바타처럼 조종하는 천재해커, 치매에 걸려 오락가락 하는 도롱뇽도사의 모습을 코믹하게 다룬 시트콤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해요.. 음...재미있을듯?시나리오가 황당?


[스타 엿보기] - 유이 완판녀 등극 사진유출 모텔유출사진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