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가인 노출 조권 키스사진

아담부부 조권과 가인의 키스 인증사진이 공개돼 화제라구요. 움짤모음 가인 (손가인) 가수출생일1987년 9월 20일신체 키 몸무게163cm, 43kg소속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소속사 내가네트워크 가족무남독녀 가인 허리돌림은 최강이죠.. 
수상 2010년 MBC 방송연예대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신인상 사이트 미투데이, 미니홈피, 인기팬카페, 스케줄 트위터 페이스북 움짤모음

아담글래머로 불리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가인이 스무살 감성 캐주얼 이너웨어 예스의 전속모델로 변신,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어요. 가인은 1월 말 공개된 예스의 S/S시즌 지면광고를 통해 기존 가수 활동을 통해 보여주었던 파격적이고 시크한 모습 대신 20대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표현해 냈구요. 화보사진 보시길..ㅋㅋㅋ 섹시하고 글래머죠? 가인 글래머 ...


응 어디만져? 언니 가슴 b컵일껄? ㅋㅋㅋ

가인 허리돌림 보이나요? 아..섹시한 언니.....로엔 엔터테인먼트의 조영철 대표는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앗 목에 저 자국은? 가인아..ㅜ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공개된 사진 속 조권의 목에는 선명하게 찍힌 키스마크가 눈길을 끈다 가인은 조권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서 조권이 당한거라는 의심을 하고 있음.ㅋㅋㅋㅋ. 

얼룩말 룩...ㅎㅎ

 가인 속옷화보 노출...섹시하네요.

도끼자국이라고 믿는자여..바지자국이야..ㅋ

채찍....ㄷㄷㄷ 섹시하다..음..가슴움짤 꼭지 보여 언니..ㅡ.ㅡ ㅎ


조권과 키스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와 허벅지 팬티라인 너무 섹시하다..섹시아이돌 sexy idol ga-in 나르샤 언니도

조권과 가인은 지난 12월 31일 열린 '2011 MBC 가요대제전'에서 현아와 현승의 '트러블 메이커'를 완벽하게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구요 ㅋㅋㅋ 섹시하다 가인언니..ㅠㅠ 움짤도 환상적이얌? ㅋㅋㅋ 은근 글레머라는 . 이 움짤로 오빠들이 난리가 났었죠..음 언니들도 따라하구..ㅎㅎ



망사스타킹 잘 어울린다...비키니 사진..ㅋㅋㅋ 조권과 우리결혼했어요 당시.

 

[스타 엿보기] - 제시카 허리돌림 노출
[스타 엿보기] - 미료 노출 솔로데뷔 음반 나왔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