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고은아 노출 강심장에 엠블랙 미르와 출연

고은아 미르 노출 ko eun a movie star(본명 방효진) 영화배우, 모델 출생일1988년 10월 28일 (전라남도 장성)신체 키 몸무게171cm, 45kg 키가 크네요 소속사웰메이드스타엠 가족 동생 미르 엠블랙 학력양재고등학교 데뷔 CF '오리온 초코파이' 사이트공식사이트, 미니홈피 페이스북 트위터

17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는 ‘설특집 커플 강심장 스페셜’로 연예계 각종 스타커플들이 출연해 특유의 입담과 끼를 드러냈구요..이중 화제는 미르와 고은아였어요..ㅋㅋ

미니홈피 사진...비키니가 잘 어울리네요...ㅠㅠ 부럽다.

가슴성형은 안했나요? 음 크다.....ㅎㅎ d컵은 기본? ㅡ.ㅡ

모델출신답게 키도 크고 몸매가 섹시하네요...부럽..

방송에서 남매커플로 함께 출연한 미르와 고은아는 똑닮은 외모만큼이나 예명에 관한 어처구니없는 에피소드를 공개해서 웃음을 줬네요..ㅋㅋ

누원있거나 앉아있거나 모델 포스는 다르군요...ㅋ
고은아는 “(미르가)여자 친구들 만나는 것도 걱정이 돼서 다 검사한다”며 “관심 가는 여자가 있는 것 같으면 사전에 뒤에서 거른다”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ㅎ

좋은 활약 기대해보아요..^^

[스타 엿보기] - 이미정 비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