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광개토대왕
이블로그는 누적 1천9백만 조회를 돌파한 블로그입니다. 주로 유용한 사이트 소개합니다. ^^ 광고등 문의는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강민경노출 움짤모음 글래머 증명사진 대방출,,,,허리돌림 사진 삼두근 공개 강민경 가수, 탤런트출생일 1990년 8월 3일신체 키 몸무게167cm, 50kg소속그룹다비치 소속사코어콘텐츠미디어 가족2남 1녀 중 둘째 학력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사이트트위터, 미니홈피 여성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이 삼두근을 공개했어요..ㅋㅋ 수줍게 말이죠..
강민경 글래머는 자신의 트위터에 "2011.12. 28 저희 콘서트에서 약속했죠. 삼두근 공개. 장난 삼아 던진 말에 일이 커져서 얼마나 초조했는지... 암튼 완벽하지 않더라도 노력했어요. 삼두근이라 말하긴 창피하고 쌈두 공개합니다. 하여튼 나 약속 지킨 거예요!!!! 쿄쿄"라는 글과 함께 삼두근 공개 인증 영상을 공개했는데요..음 여성미 넘치는 삼두근이네요...ㅎㅎㅎ 나도 운동좀.....

강민경이 허각과의 교제 의사에 대해 일언지하 거절했다고 합니다.ㅋㅋ 그룹 다비치 강민경은 지난 29일 KBS 라디오 쿨FM '홍진경의 두시'에 출연해 허각과의 교제 의사를 묻는 질문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단 0.1초의 틈도 주지 않고 단호하게 싫다고 답변...ㅋ 헐...강민경의 허각 거절 의사가 워낙 명쾌하고 순식간이어서 질문을 던진 DJ 홍진경이 무안한 정도..

NIKON CORPORATION | NIKON D3 | Manual | Pattern | 1/250sec | F/4.0 | 0.00 EV | 420.0mm | ISO-1250 | Flash did not fire | 2007:01:10 20:46:59

그러나 강민경은 너무 완강한 반응에 다소 미안했던지 "그렇지만 허각은 매우 매력적인 남자"라고 평가했어요 -_-;ㅋ

스압 압박..음....양이 많아서..어쩔수 없어...강민경 움짤 모음이양...

귀엽고 섹시한..가슴노출..ㅎㅎ

걸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2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다비치, 아듀2011 콘서트`서 섹시한 댄스를 펼치고 있어요..지팡이춤이죠..섹시하네요  다비치 멤버 이해리와 강민경은 애절하면서도 호소력있는 짙은 목소리로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네요.

강민경 글래머 증거사진? ㅎ

강민경 움짤 허벅지 종아리 라인이 어때요? 장난아니죠...ㅎㅎ

강민경은 콘서트 한달 전 삼두근과 복근을 공개하겠다고 말했지만 콘서트 당일 공개하지 못해 3주 뒤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삼두근을 공개한 것이죠..ㅎㅎ 허리돌림도 예술인가요?
방송사고라는 논란?이 조금 있는 움짤...ㅋㅋㅋ 이게 뭐?? 오빠들..ㅡ.ㅡ;;


 

어설픈 춤..귀여워..


다비치 강민경언니 허벅지 노출 가슴움짤..ㅎㅎ


korean sexyidol singer kang min kyung

 한성주 나르시시즘 크리스토퍼 수 폭로 노출 사진
강민경 노출 움짤 mbc 가요대제전

사이트 ALL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시고 또 오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