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서희원 노출 남편 구준엽이 될뻔했다. 동영상 사진모음

구준엽 노출 서희원 동영상 유출(쉬시위안 | 徐熙媛 | Xu Xiyuan | Barbie Hsu) 영화배우출생일1976년 10월 6일 (타이완 대만배우)신체키 몸무게163cm, 44kg가족배우자 왕소비, 동생 서희제경력그룹 'ASOS' 멤버라고...서희원과 구준엽의 옛사랑을 고백...흠...대만에서도 방송에 나오네요..ㅎㅎ 동영상 감상

나름 쇼킹한 뉴스죠? ㅎ 대만 출신 1976년 생이라서 이제는 약간 저무는 꽃이라고하네요.  대만에서 모르면 간첩이라는 그녀... 대만산 '꽃보다 남자' 의 여주인공으로 열풍의 주인공이구요....
언니 오빠들을 위해 내가 열심히 모아봤다구...액기스 서희원 노출 화보얌..ㅡ.ㅡ.


대만스타 서희원이 한 때 가수 구준엽과 사귀었던 이유로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네요. 우리 구준엽 오빠도 한때? 잘 나갔단 말야..ㅡ.ㅡ;;ㅎ 여기는 대만스타 twain star video picture

 

이쁘네요..섹시하고..중국인 같아요..ㅎㅎㅎ 역시 인종은 다르군요. ^^


구준엽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채널A 토크쇼 '쇼킹'에 출연해 과거 서희원과 007작전을 방불케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어요. 서희원은 네티즌의 관심속에 18일 오후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네요 ㅎㅎ. 서희원노출 은 지난 2001년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유성화원'에 여주인공 '산차이' 역할을 맡아 국내 팬에게도 익숙한 인물입니당.

 

서희원 노출은 2010년  중국 감독 오우삼의 작품인 '검우강호'에 출연해 배우 정우성과 연기호흡을 맞췄다. 서희원은 작년 3월 중국인 재벌2세와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져서.....이미 물건너 갔다는 이야기? ㅋ 흠 과거의 사랑이군요..아쉽다.

서희원 가슴이 좀 큰가요? 음.

구준엽씨 아직도 그립나요? 서희원 언니? ㅋㅋ 잘 사세요..
[스타 엿보기] - 한성주 나르시시즘 크리스토퍼 수 폭로 노출 사진